Advertisement

[ROCK] DASIBOGI(다시보기) - Warmth(온기)

[ROCK] DASIBOGI(다시보기) - Warmth(온기) 밴드 다시보기는 2013년 결성된 4인조 밴드이다.
우리는 길을 가면서 무수히 많은 음악들을 지나친다. 그리고 다시 돌아가 어떤 음악인지 찾아볼 때가 있다. 밴드 다시보기는 누군가에게 다시 보게 될 음악을 하고 싶다.

[밴드 다시보기의 첫 번째 싱글 '온기']
마지막으로 그녀를 바래다주는 길은 생각 외로 덤덤하다. 여느 때처럼 안아주었지만 팔은 올리지 않았다. 무표정으로 덮어놓았던 마음 옆에 느껴지는 그녀의 온기는 생각보다 잘 떠나가지 않는다. 담담했던 이별의 순간이 격정적이게 되는 순간을 노래로 그려보았다.

[LYRICS]
마지막이라고 바래다 달라던 너
난 따라갔어 너의 뒷모습을 보면서
가로등 아래 너는 내게 말했지
마지막이니 한 번만 안아볼 수 있을까?

그때 나의 무표정한 모습에
너는 어떻게 느꼈을까

있잖아 정말 아무렇지 않은 건 아니야
아니 사실은 어깨에 느껴지는 너의 눈물이 날
있잖아 사실 너무 힘들었어
너의 온기가 떠나가질 않아서

그때 나의 무표정한 모습에
너는 어떻게 느꼈을까

있잖아 정말 아무렇지 않은 건 아니야
아니 사실은 어깨에 느껴지는 너의 눈물이 날
있잖아 사실 너무 힘들었어
너의 온기가 떠나가질 않아서

이젠 너를 잡을 수도 없고
떠나간 자리에 너의 온기만
남았는데 남았는데
너의 온기만 남았는데

마지막이라고 바래다 달라던 너

#rock#dasibogi#Warmth

NEW는 영화, 음악, 드라마, 극장사업, 스포츠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의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 콘텐츠 미디어 그룹입니다.
MUSIC&NEW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시고 K-POP 아티스트들의 신곡과 뮤직비디오, 미공개 독점 영상 등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kpop,song,music&new,뮤직앤뉴,

Yorum Gönder

0 Yorum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