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MV] 브라운 아이드 걸스 Brown Eyed Girls - 내가 날 버린 이유 Abandoned

[MV] 브라운 아이드 걸스 Brown Eyed Girls - 내가 날 버린 이유 Abandoned #브라운아이드걸스 #내가날버린이유 #Abandoned
브라운 아이드 걸스 Brown Eyed Girls - 내가 날 버린 이유 Abandoned
-
작곡 : 정재형
작사 : 김희탐
편곡 : 이민수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들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처절한 가사가 만나 슬프고 아름다운 발라드로 완성시켰다. 편곡자 이민수는 챔버 리버브(Chamber Reverb)를 통한 공간감을 만들어 웅장한 사운드를 최대치로 주고, 원곡이 가진 슬프고 몽환적인 느낌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브아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Brown Eyed Girls Twitter|
Brown Eyed Girls Facebook|
Brown Eyed Girls Instagram|
Brown Eyed Girls Fan Cafe|

브라운 아이드 걸스,Brown Eyed Girls,브아걸,BEG,BG,제아,JeA,나르샤,Narsha,미료,MIRYO,가인,Gain,내가날버린이유,내가 날 버린 이유,내날버,브아걸 내날버,브라운 아이드 걸스 내가 날 버린 이유,브아걸 내가 날 버린 이유,BG 내가 날 버린 이유,BG Abandoned,Brown Eyed Girls Abandoned,정재형,김희탐,이민수,Abandoned,

Yorum Gönder

0 Yorumlar